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파묘 다음은 쿵푸팬더4 개봉 박스오피스 1위 엔딩곡 잭형 베이비 원 모어 타임

by 민쵸쿠 2024. 4. 12.
반응형

 

 

영화 파묘가 장기간 박스오피스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신작들이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지난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파묘는 지난 8일 2만 504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습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입니다. 장재현 감독이 연출했고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이도현 등이 출연 합니다.    

 

 

영화 쿵푸팬더4가 개봉 이틀째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습니다. 12일 쿵푸팬더4 측은 폭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2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쿵푸팬더4는 앞서 개봉 8일 전부터 전체영화 예매율1위로 시작 하기도했습니다. 또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상위권도 휩쓸었던 만큼 개봉 첫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및 2024년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달성 했습니다. 여기에 2일 연속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것입니다.

 

쿵푸팬더4를 관람한 관객들은 비주얼, 스토리, 액션 그리고 음악까지 다방면으로 높은 영화의 완성도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귀엽고 힐링되고 마음이 따스워진다","1편부터 쭈욱 재밌다. 엔딩 크레딧 노래 너무 좋다","한시도 멈추지 않는 쿵푸 그 자체","언제봐도진리. 성인들이 봐도 재미있다","여전히 귀여운 매력덩어리 포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등 폭발적인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고 오프닝을 기록하며 흥행 포텐을 터트린 영화 쿵푸팬더4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탈환하며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천만 흥행 영화 파묘부터 개봉을 앞둔 범죄도시4를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올라 주말 흥행세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쿵푸팬더4의 예매율 선방 추이는 무엇보다도 개봉일에 관람한 43만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더불어 쿵푸팬더 시리즈에서만 볼수 있는 영화적 재미에 있습니다. 전 세계 대세가 된 팬더에 대한 인기 또한 전 세대 관람객들의 감성을 건드리며 극장가로 인도 중입니다. 더불어 주말에 강해지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특성상 이번 주말에도 극장가에 포 열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습니다.

 

쿵푸팬ㄷ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 입니다.

           

쿵푸팬더4 엔딩곡

잭형 baby one more time

 

 

반응형